지금 새누리는 친일파 + 일베 + 빨갱이 아니야?

화무십일홍 권불십년


박통이 잘하고 있으면 누가 나와도 찍어주는거지 선거가 끝나도 아직 정신못차리고 박통 빨고있나? 새누리에서 제일 먼저 청산해야되는게 최경환을 포함한 친박계다!


대구시민들이 그동안 박근헤를 지지한건 불쌍해서 일것이다 어린나이에 엄마를 잃고 나중에 아빠도 잃고 성장기에 어찌 지냈는지도 모르고 이회창에 홀려 박근헤가 미래연합을 차려도 모른척한 죄 미안해서 열심히 지지해줬을것이다 애비를 잃은 박근헤도 불쌍하겠죠 그러나 그 박근헤 애비가 일으킨 유신시절에 야당 총수마저도 고난을 겼었으니 하물며 일반국민이야 .............. 대구 경북에서 죄없는 사람들이 간첩단으로 긴급 조치로 잡혀갔으니 심지어 김대중을 지지하던 호남 사람들이 겪은 차별과 고통이야 말할것도 없겠지요 머 그래도 고향 대통령의 딸만 안타까웠겠지요 . 남의 눈에 대들보보다 자신의 눈에 티끌이 더 힘들겠지요 그러나 이제 박근헤가 미워한 유승민을 당선 시켜 박근헤를 배신했으니 박근헤가 어떻게 생각할까요? 대구 시민들을 진실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할까요? ㅎㅎ 어떻게 생각하세요 ? 박근헤 성품상?


제발 밥그릇 쟁탈전 좀 그만하고 국회의원이 왜 있어야하는지 부터 생각들 해보시기를. 우린 당신들 밥그릇 채워주려 국회의원뽑아준게 아니고 우리를 대신해서 국정을 잘 이끌어달라고 뽑아줬는데 일은 않하고 싸움들이나 하고 그저 니탓 니탓 공방만하고 당신네들 편할 생각만 하는 대한민국에 국민들은 먹고살던 죽던 상관없는 정치놀음을 하길래 당신을 뽑지않은것이니 책임소재 가릴 시간있으면 이번 새 국정에 국민을 위해 뭘 할건지 고민해서 정말 한번만이라도 국회의원으로써 손색없는 삶을 살아주시오. 산업현장에 불시방문해서 현장노동자들의 고충도 들어주고, 그들과 함께 땀흘리며 하루를 보내고, 어렵고 고통받는 저소득층을 찾아가서 따신 밥 한그릇 대접하고, 아픈 노인네들 돌아보고 손한번 잡아줄줄아는 인간미있는 국회의원, 초등학교 일일교사로 가서 선생님들의 노고를 대신 해줄수 있는 그런 국회의원을 바래봅니다. 뽑히기전에 내건 공약 제발 지워버리지말고 국회의원실에 걸어두고 했으면 동그라미 못해으면 꼽표쳐가며 부지런히들 쫒아다녀서 살기좋은 나라 좀 만들어보소 제발